마지막 업데이트 : 2022년 10월 08일
조회수 : 

강남쩜오에서 만족스럽게 즐기는 방법

강남쩜오에 가서 내상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립니다.
예약전화 | 홍탁부장

쩜오업소를 제대로 선택하는 방법은?

강남에는 텐프로, 텐카페, 하이퍼블릭, 쩜오 등 수많은 유흥업소들이 있지만, 업종마다 매니저들, 그리고 업소의 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에 만족도도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강남쩜오 업소를 방문하시는 손님들은 단순 유흥을 목적으로 방문하시기도 하지만, 많은 분들이 비즈니스 접대를 목적으로 방문하십니다.

비즈니스 목적으로 만나서 비즈니스 얘기만을 하다보면 딱딱한 분위기만 만들어지고 상대방으로 하여금 긍정적인 대답을 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대화가 잘 풀리지 않을 때 옆에서 부드러운 분위기로 잘 유도해 주는 센스있는 매니저가 있다면 비즈니스 대화가 보다 원만하게 풀려갈 수 있게 마련입니다.

쩜오업소를 선택하실 때, 우선 담당부장에게 사전문의를 통해 어떤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지를 미리 얘기하신다면, 그 자리에 목적에 잘 맞는 매니저를 배정받게 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경우에 따라 다양한 대화주제를 소화할 수 있는 매니저가 잘 어울리는 자리가 있고, 어려운 주제에는 비록 문외한 일지라도 다양한 이벤트로 분위기를 잘 이끌어내는 흥과 끼가 많은 매니저가 잘 어울리는 자리가 있습니다.

강남쩜오에서 재미있게 놀기

강남쩜오에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는 방법

쩜오는 강남텐까페 보다는 주대가 조금 저렴하지만 그만큼 매니저들의 사이즈도 차이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엔 일반쩜오보다는 텐까페에 좀더 가까운 하이쩜오를 많이 찾으십니다.

사람마다 선호하는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매니저들이 연예인급 미모들을 가지고 있다고 단언하기는 어렵지만 방문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대부분 본인 취향에 맞다고 만족해 하십니다. 그리고 매니저들 중에는 길에서는 보기 힘들 정도로 수준급 미모를 갖춘 매니저들도 있습니다.

요즘 하이쩜오에서 일하는 매니저들은 대부분 학력도 좋기 때문에 다양한 주제로 깊이있는 대화도 나눌 수 있습니다. 단순한 유흥목적 뿐만 아니라 미모의 매니저와 사업고민이라든가 심도깊은 대화를 나누기 위해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본인 취향을 만족시키는 수준급 미모의 매니저를 원한다면?

강남쩜오는 비즈니스 접대를 목적으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이 계십니다. 강남쩜오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무엇보다 술자리를 안정적으로 서브해 줄 수 있는 매니저를 대부분 원하십니다. 술자리를 서브한다는 의미는 단순히 술을 따라주는 것만 아니라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유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다양한 주제를 소화할 수 있는 상식과 대화센스도 중요하겠지만 외모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기분이 므흣해지는 미모의 매니저가 한 공간에 함께 있다면 특별한 대화 없이도 분위기는 화기애애해 지기 마련입니다.

구구단과 같은 하이쩜오에는 연예인 연습생을 준비하다가 힘들어서 중간에 하차하거나 연습생 생활을 이어가기는 하지만 경제적으로 버티질 못해 자리하고 있는 매니저들도 많이 있습니다. 혹시 특별히 선호하시는 외모가 있거나 원하시는 분위기가 있다면 사전 문의를 통해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강남쩜오 수준급 미모

술은 적당히

술은 때로는 좋은 친구이지만, 때로는 건강을 해치는 독이 되기도 합니다. 술의 진정한 가치는 정말 딱 적당히 드셔서 기분이 좋아지셨을 때입니다.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그리고 오늘의 술자리를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기분좋은 다음 날을 위해서라도 과음은 피하셔야 합니다.

술은 적당히

방문전 상태체크

사람마다 취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애매하게 말씀하시면 본인이 진정으로 원하는 스타일의 아가씨를 초이스하시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방문하지 마시고 담당부장이나 마담에게 꼭 사전에 전화로 예약하시고 예약하실 때 꼭 본인의 취향과 이상형을 말씀하셔야 담당부장이 최대한 본인의 취향에 맞는 아가씨를 초이스 하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을 것입니다.

사전예약은 필수

적당한 팁은 즐거운 분위기를 위한 양념

담당웨이터나 서브를 하는 매니저들도 사람인지라 당연히 팁을 주는 손님에게 더 잘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큰 돈을 팁으로 주라는 것이 아니라, 담당웨이터에게 담배 심부름을 시키면서 만원 정도 쥐어준다면, 그리고 아가씨들에게는 노래시키고 잘 불렀다고 적당히 팁을 준다면 즐거운 분위기가 한층 더 업될 수 있을 것입니다.

강남쩜오 팁은 양념

일찍 방문하기

강남쩜오도 피크타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아무리 많은 아가씨들이 항상 상주해 있다고 하더라도 피크타임 때 방문하시면 원하는 아가씨들을 이미 다른 고객께서 초이스해 가셔서 빠져 있을 수 있습니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맛있는 먹이를 먹을 수 있듯이 일찍 방문하면 그 만큼 마음에 드는 매니저를 초이스 할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강남쩜오 일찍 일어나는 새가 되자

매너있고 적당한 스킨십

너무 과한 스킨십은 오히려 재미를 떨어뜨리고 고객의 품격마저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밀당을 하듯 적당한 스킨십을 주고 받는다면 그 아슬아슬한 경계를 넘나드는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매니저들도 사람이라서 과한 스킨십을 요구하는 손님은 받아주더라도 속으로는 많이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오히려 고객이 매너를 잃지 않으면서 적당한 스킨십으로 매니저의 마음을 편하게 해서 안심이 되고나면, 그 다음부터는 오히려 매니저들이 더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남쩜오에서 스킨십 즐기는 방법

로맨스는 버리고 부끄러움은 잊자

로맨스는 버리십시요. 강남쩜오는 서비스업종입니다. 즐기기 위해 존재하는 공간입니다. 돈을 내시고 노는 곳이고 매니저들도 돈받고 서비스하는 곳입니다. 일단 방문하시면 재미있게 노셔야 합니다.

강남쩜오 로맨스는 버리자

능력에 맞게 적당한 선에서

능력이 되시는 범위안에서 움직이셔야 합니다. 본인의 능력을 고려하여 적당한 선을 지키며 즐기셨을 때 기분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지만, 그 선을 벗어나면 그 후유증으로 힘드실 수 있습니다.

다른 분야도 개척해보자

업종마다 서비스 방식이나 시스템이 다르기 때문에 새로운 분야는 늘 신선함을 가져다 줍니다. 비즈니스적인 목적보다는 유흥에 좀더 목적성을 가지고 있다면 하이퍼블릭도 괜찮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소중한 VVIP 고객님들을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고품격 사이즈와 마인드로
최선을 다해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전화 주세요.
예약전화 | 홍탁부장
power-switchmagnifiercr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