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업데이트 : 2022년 08월 28일
조회수 : 

하이업소에 관한 잡다한 이야기

하이업소란 100% 에약제로 운영이 되는 하이퀄리티 유흥업소를 말합니다.
예약전화 | 홍탁부장

하이업소란?

유흥업소는 크게 하이업소와 로우업소로 나뉘게 됩니다. 하이업소는 기본적으로 재력이 되는 사람들이 가는 룸싸롱으로 이해하시면 빠를 것 같습니다. 대신, 하이업소는 외모가 받쳐주지 않는 아가씨들은 아예 받질 않기 때문에 하이업소에 가면 일단 예쁜 언니들과 즐긴다는 점은 보장이 되는 것입니다. 반면, 로우업소는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지만, 외모가 떨어지는 언니들도 일할 수 있는 곳이므로 외모에 지나치게 기대를 해서는 안됩니다.

하이업소와 로우업소의 차이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하이룸싸롱과 로우룸싸롱의 차이에 대해 적은 이전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언니들 입장에서도 하이업소로 갈수록 수익이 많아집니다. 그럴 수 밖에 없는 것이 하이업소에 오는 손님들은 기본적인 재력이 뒷받침이 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TC는 물론 팁도 후하게 주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본인이 외모가 충분히 되는데도 로우업소에서 굳이 일을 할 이유가 없는거죠.

언니들 사이에서도 하이업소에 일하느냐 로우업소에서 일을 하느냐에 따라서 자기들끼리 자존심 싸움을 한다고 합니다.

예쁜 하이업소 언니

하이쩜오와 일반쩜오는 다르다?

사실 쩜오부터는 하이업소에 속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쩜오는 하이쩜오로 분류해도 큰 무리는 없습니다. 다만 가게마다 퀄리티의 수준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업계에서 일하는 사람들끼리 일반쩜오가게와 하이쩜오가게를 나누기도 합니다.

일프로 언니

쩜오의 로테이션 시스템에 관하여

로테이션이란 15분씩 계속해서 여러개의 방을 도는 것을 말합니다. 매니저가 방 갯수를 다 찍게 되면 4시간에 방5개를 무난하게 찍게 되는 겁니다. 그럼 방 1개당 10만원의 TC를 가져가는 시스템이므로 4시간에 50만원을 벌게 되는 것입니다.

매력적인 아가씨

하이업소는 로우업소보다 더 젊잖게 논다?

하이업소에 젠틀한 손님이 많이 오기는 하지만 꼭 그렇다고 젊잖게 즐기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하이업소일수록 터치가 더 심합니다. 즉, 쩜오보다는 하이쩜오가 하이쩜오보다는 텐카페가 텐카페보다는 텐프로가 텐프로보다는 일프로가 터치는 더 심하다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이업소를 찾는 손님의 대부분은 예쁜 아가씨들을 만지고 싶어서 오는 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하이업소에서 일하는 아가씨들도 그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애교많은 하이업소 언니

하이쩜오에는 어떤 아가씨들이 지원을 할까?

아가씨가 면접을 오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공통점이 있다면 돈이 필요해서 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본인이 씀씀이가 헤퍼서 돈이 필요할 수 밖에 없는 사람이거나, 연예인 쪽 하다가 생활이 힘들어서 오거나, 혹은 이쪽에서 먼저 일하는 사람의 소개를 받아서 오는 아가씨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냥 단지 술을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하는 아가씨들이 지원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특히, 이쪽에서 일하다가 연예계 큰손들을 손님으로 알게 되서 그 손님의 도움을 받아서 연예계에 데뷔한 아가씨들도 실제 있습니다. 그래서 연예인이 되고자 하는 아가씨가 일부러 와서 일하기도 합니다. 모로가도 서울을 가면 되는거니까요. ㅎㅎㅎ

외모지상주의

일프로 > 텐프로 > 텐카페 > 하이쩜오

사실 텐카페와 하이쩜오는 거의 차이가 없다고 봐야 합니다. 그런데 텐카페와 텐프로는 확실히 차이가 있습니다. 텐프로 위헤 일프로라고 있는데 현재 일프로는 강남에서 3개 정도 존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비밀스러운 일프로가 있다는 것은 아는 사람은 압니다. 어차피 하이업소는 100% 회원제로 운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프로로 분류되는 업소들은 세상이 알지 못하는 곳에서 영업할 확률이 더 높은 것입니다.

섹시한 시스루

일프로와 텐프로의 차이에 대해서

일프로는 텐프로에 비해 TC가 3배 정도 올라가고 주대가 30~40% 정도 비싸다고 보면 됩니다. 텐프로는 15분간격의 로테이션 시스템이라면 일프로에서 로테이션은 20분 간격정도로 살짝 더 길다고 보면 됩니다.

섹시한 속옷을 입은 하이업소 아가씨

일프로의 특징

일프로는 위스키보다는 주로 와인이나 샴페인 소비가 많습니다. 그리고 최상류층 고객들을 접대해야 하기때문에 외모는 당연히 예뻐야 하지만 외모만 예쁘다고 일할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즉, 대화가 어느정도 되어야지 일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일프로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의 수입은 하루 평균 200이상입니다. 못해도 100이상은 가져갑니다. 그래서인지 일프로에서 일하는 아가씨들은 금요일 출근율이 현저히 떨어집니다. 돈이 별로 아쉽지 않다보니 금요일은 그냥 즐기려는 아가씨들이 많은거죠.

가슴이 예쁜 아가씨

하이업소 아가씨들이 말하는 진상손님은

로맨스 진상

짧게 줄여서 ‘로진’이라고 하기도 하는데 아가씨들한테 다정하게 대하면서 주말에 만나자 등등 로맨스를 펼치려는 손님을 말합니다. 아가씨들이 가장 싫어하는 타입입니다.

터치 진상

터치가 심한 손님을 말합니다. 아가씨들은 상체에 대해서는 매우 관대하지만 손이 아래로 내려가는 것은 싫어합니다. 속된 말로 골뱅이를 판다고 하기도 하는데 이 또한 아가씨들이 손에 꼽는 진상으로 분류됩니다.

엉덩이가 예쁜 아가씨

가볼만한 하이업소

하이업소는 일단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주변에 하이업소를 출입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갈 수 있습니다. 단, 하이쩜오는 예약을 해서 방문하면 되기 때문에 다른 하이업소에 비해서 일반인도 재력만 된다면 접근이 가능합니다.

초객의 입장에서 가볼만한 하이업소로는 강남 구구단을 추천합니다. 출근하는 아가씨들도 많고 정찰제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안심하고 방문하셔도 좋은 업소입니다. 예약은 010-7604-4361로 전화하셔서 홍탁부장을 찾으시면 됩니다.

강남 유흥업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면 강남룸카페 닷컴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VVIP 고객님들을 위해 대한민국 상위 1%의
고품격 사이즈와 마인드로
최선을 다해 최고로 모시겠습니다.
편하게 문의전화 주세요.
예약전화 | 홍탁부장
power-switchmagnifiercross